본문 바로가기

미국서부여행

[세 아이 아빠의 미국여행] 서부(1)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(Joshua Tree National Park) @California

반응형

새해 첫 날

아침에 일어나 당일치기로 다녀온 

서부의 첫번째 국립공원

바로

Joshua Tree National Park

 

이 공원의 이름은 사막에서 자라는 나무의 이름(Joshua Tree)을 따서 지었다.

Joshua Tree 국립공원 안에 있는 Joshua Tree 앞에 있는 아들

 

국립공원을 향해 가는 길

 

입구에 들어가기 직전

차들이 밀려 있어서 정체되는 중에

도로 옆에 재빨리 내려 사진 한 장 ^^

 

 

분명히 들어갈 때 입장료가 있다고 들었는데,

이 날이 1월 1일이라 그런지 입구에서 그냥 통과시켜주었다. 

 

국립공원에 들어가서 보게 되는 돌더미? 돌산?

아이들은 이 곳에 오르는 것만으로 즐겁다.

 

 

물론 나도 즐겁다

우리 두 쪼꼬미 귀염둥이들도

차를 타고 다음 이동한 곳은

Skull Rock(해골 바위)

 

이 곳에서 오랫동안 차를 타고 이동한 아이들에게

자유시간을 주었다. 

 

 

그리고 마지막 Spot!

 

정말 멋진 석양을 볼 수 있었던 Keys View

 

 

죠슈아 트리 국립공원은 

굉장히 넓고 spot 간의 거리가 멀었다.

다행히 우리 아이들이 이동할 때 조금만 지겨워해주었다. ^^

 

 

 

그리고 해가 완전히 지도록 기다린 후

하늘의 별들을 바라보기

 

 

사막의 하늘에 쏟아질 듯 펼쳐진 별들을 볼 수 있었다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