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미국서부여행

[세 아이 아빠의 미국여행] 서부(8) 여름휴가 <6> 소살리토(Sausalito), 실리콘밸리(Silicon Valley)@샌프란시스코(San Francisco)

반응형

금문교를 구경하고 향한 곳은 

소살리토!

 

소살리토는 조용한 휴양도시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. 

인터넷에서 검색해본 결과로

전후 몇 년 동안 예술적인 거주 지역, 그림 같은 거주 지역으로

관광지로서 명성을 얻게 되었다고 한다. 

 

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

어렵지 않게 주차를 하고 

주변을 걸어서 돌아볼 수 있다. 

걷는 1호와 웨건에 탄 2호
엄마와 걷는 3호

 

이 곳에서는 씨푸드 음식을 안먹고 갈 수 없었다. 

 

검색해서 찾은 음식점

Salito's crab house & Prime rib

 

그리고 다시 돌아가는 길

어느새 금문교에 안개가 짙게 깔려서

한 치 앞을 볼 수 없을 정도의 안개가 덮여 있었다. 

안전운전!

그리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

잠시 실리콘밸리를 지나갔다. 

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, 

그냥 가기에는 너무 아쉬워서...

그리고 숙소로 가는 길에 있어서 30분 정도만 더 투자하면 갈 수 있었다. 

 

가장 유명한 애플과 구글, 

두 군데만 가보았다. 

 

2호와 3호는 차에서 잠이 들었고,

1호만 내려서 함께 기념사진 찰칵!

 

도로명 Google
애플 본사

 

 

 

반응형